내달 4, 18일 두 차례 채용행사
이중언어자 우대, 390달러 봉급
귀넷카운티는 내년 주요 선거에서 일할 선거 사무직 요원으로 근무할 주민들을 선발하기 위한 두 번의 채용행사를 12월에 개최한다.
카운티는 12월 4일 로렌스빌과 12월 18일 대큘라에서 공식 채용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1월 17일 노크로스에서도 공식 채용 행사를 개최했다.
카운티 관계자는 발표를 통해 "이 행사는 2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는 사람들을 포함해 다양한 배경을 가진 주민들에게 열려 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참석자는 I-9 양식을 작성하고 확인을 위해 원본 신분증을 제출해야 한다.
내년의 선거 주기는 연방하원, 주 상하원, 카운티 차원의 공직에 더해 대통령 선거로 정점을 찍는 바쁜 선거 시기이다. 결선투표로 이어질 수 있는 주의 선거와 총선 예비선거에 더해, 봄에는 대통령 선거 예비경선도 있을 예정이다.
선거 사무원으로 등록하면 사람들이 선거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 더해 390달러의 봉급도 챙길 수 있다.
12월 4일 채용 행사는 로렌스빌 455 Grayson Highway, Suite 200에 위치한 귀넷 유권자 등록 및 선거사무소가 위치한 볼드윈 빌딩의 다목적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12월 18일 행사는 대큘라의 2735 Auburn Avenue에 위치한 Dacula Park Activity Building에서 개최된다.
두 행사 모두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