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종료, 한국어팀 운영
유나이티드 헬스케어가 메디케어 연례 가입 기간 종료(12월 7일)를 앞두고 아시안 전담 부서를 가동해 한국인을 비롯한 아시안의 보험 가입을 돕는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메디케어 및 오바마 연례 가입 및 갱신이 12월 7일 종료되기 때문에 보험 미가입자와 메디케어 보험 변경을 희망하는 사람은 마감 전에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한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한국어팀을 가동해 연례 보험 가입을 위한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한국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가 아시안 및 한국어팀을 통헤 제공하고 있는 보험 안내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2024년 플랜 및 최신 건강보험 정보에 대해 자세한 설명 (예. 의료 제공자 네트워크, 광범위한 처방약 혜택 프로그램들) ▲다양한 필요사항들에 부합되는 많은 플랜들 ▲아시안 부서의 도움으로 신청하실 수 있는 소셜 서비스에 대한 정보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메디케어 수혜자와 수혜자를 돌보는 사람들이 연례 가입 기간 동안 가능한 선택 사항들을 모두 평가한 후에, 수혜자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새로운 플랜을 찾아서 변경해야 하는지 또는 기존 플랜을 유지하 것이 더 좋은 지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문화 및 언어를 고려해 특화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보험업체로서,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는 약 30여년동안 한인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한국인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플랜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한국어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조지아 아시안 정보 센터: 6035 Peachtree Rd., Suite C-213, Doraville, GA 30360
▲한국어 핫라인 1- 800-303-8476(청각 장애인 전용전화:711). (기사 정리: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