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5-12/7, 메디케어 가입 및 변경
미주 한인사회 최대 규모의 메디컬 그룹인 서울메디컬 그룹(SMG)이 연례 킥오프 행사를 지난 29일 저녁 6시 30분, 벅헤드 에피큐리언 호텔에서 개최했다.
서울메디컬그룹의 33주년을 기념해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보험회사들과 한인 건강보험 에이전트 그리고 한인 의료진을 초대해 ‘2023년 메디케어 보험 연례 가입 기간(AEP)’ 시작을 알리고, 의료 종사자들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서울메디칼그룹은 이날 행사에서 올해 10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가 2024년 메디케어 보험 플랜을 가입 및 변경할 수 있는 기간이라고 말하며, 시니어들을 위한 더욱 풍성해진 의료 혜택과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했다.
10월 15일부터 시작해 오는 12월 7일 종료되는 메디케어 보험 가입 기간에는 신규 가입은 물론 기존 메디케어 가입자들이 메디케어 플랜을 변경할 수 있다. 서울메디컬그룹의 시니어 플랜은 65세 이상 메디케어 카드를 가진 시니어는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에이전트가 가입자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 상품을 추천하고, 한인 주치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서울메디컬그룹은 “조지아에 거주하는 한인 시니어들이 서울메디컬 그룹을 통해 더욱 풍성해진 의료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 메디컬 그룹은 기존에 메디케어만 소지하고 있을 경우 혜택이 제한되지만,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에 가입하면 안경, 보청기, 치과, 한방, 플렉스 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메디케어를 소지한 시니어들은 1년에 1회 보험을 변경할 수 있는데, 올해에는 10월 15일부터 12월7일까지 변경해야 하며, 이 기간이 지나면 1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