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 메뉴 8.99에 파격 세일
9292떡갈비, 왕갈탕, 냉면 등
둘루스 한인타운의 대표적 K-BBQ의 명소로 자리잡은 9292 BBQ 1호점이 고객사은 차원에서 런치 스페셜 세일을 실시하고 있어서 화제다.
9292 BBQ는 월-금요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 런치 메뉴 ▶9292떡갈비 ▶물냉면/비빔냉면▶왕갈비탕▶매운왕갈비탕 ▶육개장/설렁탕 ▶뚝배기 김치찌개 ▶뚝배기 불고기 ▶차돌 된장찌개 등을 파격적인 가격 8.99 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9292 BBQ 이성용 대표는 “인플레이션으로 물가는 올라 동포들의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며 “점심식사 가격이 너무 올라 고객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최소한의 마진을 남기며 세일을 실시하고 있는데 고객들이 만족해 기쁘다”고 밝혔다.
10달러에 만족할만한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세일이라고 해서 서비스가 약화되지도 않았다. 모든 주문 메뉴에 더해 고객들에게 야채 샐러드 및 7가지 반찬이 함께 제공된다.
9292 BBQ는 현재 월매상이 한인타운에서 가장 앞서는 수준으로 성장했다. 초창기에는 한인고객이 우세헀으나 현재는 타인종 손님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이 대표는 “물가는 오르지만 우리는 런치 가격을 내린다”며 “지금 세일하는 가격은 2년 전 가격이고, 이는 우리 식당을 성원하는 고객들에 대한 보은의 성격을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고기세트 가격도 인하해 소비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K BBQ 식당의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9292 BBQ의 런치 스페셜 세일에 많은 고객들이 “맛과 서비스 최고”라는 찬사가 터져나오고 있다.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