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부터 애틀랜타 스포츠 실시간 방송
애틀랜타에 본사를 그레이 TV(Gray TV) 방송국이 조지아 스포츠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스포츠 전문 방송 ‘피치트리 스포츠 네트워트’를 10월 1일에 개국한다.
이 네트워크는 10월 1일 애틀랜타의 방송 TV 채널 WPCH-TV 17.2와 컴캐스트 및 스펙트럼 케이블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며, 조지아의 마이너리그 하키, 농구, 라크로스 및 얼티밋 디스크 게임, 고등학교 축구 등 조지아의 스포츠 이벤트를 방송한다.
그레이 TV는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TV가 별로 인기가 없지만 스포츠와 같은 라이브 이벤트를 시청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많이 있다”고 말하며, 조지아의 각종 스포츠 행사를 실시간으로 방송하는 스포츠 방송의 의의를 강조했다.
이외에도 실시간 스포츠 행사가 없는 시간대에는 스포츠와 문화와 관련된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애틀랜타 뉴스 퍼스트 스포츠팀은 이 방송에서 정기적인 스포츠 뉴스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레이 TV는 앞으로 수개월 안에 알바니, 어거스타, 콜럼버스, 메이컨과 사바나 지역에도 전문 스포츠 채널을 제공할 예정이다.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그레이 TV는 113개 TV 시장에 방송국을 두고 있는 미국 최대의 TV 방송국 네트워크 중 하나이다. 그레이는 또한 도라빌에 있는 제너럴 모터스(GM) 공장 부지에 영화 및 TV 스튜디오를 개장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