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즐길 수 있는 미로, 건초 타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뷰포드 "옥수수밭 미로 (Buford Corn Maze)"가 9월 2일부터 15번째 시즌을 오픈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가장 대표적인 놀잇거리인 '옥수수 미로'를 비롯하여 건초 타기, 팝콘 점핑 베개, 농업용 콤바인 미끄럼틀, 동물 관광 구역, 조랑말 타기, 어린이 놀이 공간 등 연령대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스릴을 원하는 10대와 20대들을 위해서는 9월 말에 개장하는 '헌티드 포레스트(Hunted Forest)'도 기대해 볼 만하다.
매년 옥수수밭 미로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로드니 밀러는 "매년 우리는 뷰포드 옥수수밭 미로 방문을 그 어느 때보다 더 재미있게 만드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뷰포드 옥수수밭 미로는 옥수수 미로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특별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인기 행사인 델마와 루이스가 9월 15~17일, 11월 3~5일에 있을 예정이고, 아이스크림 데이는 9월 30일에 펼쳐진다.
할로윈 시즌에 맞춰 뷰포드 콘 메이즈(Buford Corn Maze)의 스릴 넘치는 헌티드 포레스트(Haunted Forest)는 9월 22일부터 11월 5일까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펼쳐진다.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