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부 마감 10월 15일. 온라인 납부 권장
올해 집 판매한 사람도 납부 대상
귀넷 카운티가 이번 주부터 부동산에 대한 재산세 고지서를 발송하기 시작했다.
귀넷 카운티 세무 국장 데니스 미셸은 재산세 고지서 우편 발송이 시작됐으며, 8월17일 경에는 대부분의 주민들이 고지서를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재산세는 온라인상에서 재산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신용카드 또는 체크 카드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지불할 수 있다.
미셸 세무 국장은 재산세 납부 마감은 10월 15일까지이며, 온라인 지불이 가장 안전하고, 우편물 배달 사고에 대한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가능하면 온라인으로 납부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귀넷 세무 당국은 올해 주택을 판 사람도 집을 구매한 사람과 마찬가지로 재산세를 내야 한다.
재산세 내역은 www.GwinnettTaxCommissioner.com/Pa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확인 후 바로 온라인 납부도 가능하다. 체크 카드로 납부할 경우 3.95달러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신용카드는 결제 금액의 2.25%를 수수료로 내야 한다.
재산세 납부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 Tax@GwinnettCounty.com으로 문의하거나, 전화 770-822-8800으로 문의할 수 있다. 세무서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길 원하는 경우 75 Langley Drive, Laurenceville에 위치한 Gwinnett Justice and Administration Center를 찾아가면 된다. 사무소 방문시 온라인으로 방문 일정을 예약해야 한다. (예약 사이트: www.GwinnettTaxCommissioner.com).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