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마켓, 순천 특산품 특별전 연다

September 23 , 2022 4:09 PM
라이프·푸드 시온마켓 순천특산품전

29일부터 5일까지 둘루스점에서

김치, 수산물, 젓갈류 60여 품목

 

시온마켓에서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한국 순천시 특산품 홍보판촉전을 오는 9월29일(목)부터 10월5일(수)까지 7일간 시온마켓 전 매장에서 동시 개최한다.

순천시는 산과 바다, 호수가 어울어진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곳으로 ‘대한민국 생태수도’ 슬로건 아래 순천만을 중심으로 넓은 갯벌과 농경지를 갖추고 있어 청정한 건강 먹거리들로 가득하다.

이번 특별전에는 고향의 향기와 남도의 손맛이 담긴 김치와 젓갈, 반찬, 간장, 고추장, 보리떡, 누룽지 그리고 각종 건어물 등 총 60여 품목의 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특별 판매 된다.

김치류에는 순천 남도식 포기김치, 총각김치, 갓김치, 고들빼기김치, 파김치, 깻잎김치, 매실무말랭이, 생깻잎절임, 매실고추정절임, 오징어젓이 판매된다.

경덕농수산은 구운아귀포, 명태코다리, 쥐포채, 황태채, 구운아귀채, 두절건새우, 한치랑 알포랑을, 초살첫미역은 장보고와 다도해를, 매일은 신태양초 고추장, 재래식 된장, 양념쌈장, 맛있는 진간장, 다시마 간장, 물엿, 고기 양념소스, 떡볶이 양념소스 등을 출품한다. 

맑은 공기와 깨끗한 바다, 최상의 자연환경이 만들어낸 우수한 순천의 특산품들을 시온마켓에서 본 행사기간 동안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시온마켓 둘루스점 전무배 지점장은 “매년 특별한 인기를 끌고 있는 순천 특산품 특별전에 동포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며 “김치와 젓갈류는 매우 인기가 있어 조기품절될 수 있으니, 29-2일까지 초반에 방문하길 권한다”고 밝혔다. 박요셉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애틀랜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