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란씨 특등 '딤채 김치냉장고'
24일 추첨, 총 1만달러 경품 제공
메가홈(대표 제임스 정)이 창립 3주년을 맞아 지난 10월 18일부터 실시한 사은 경품 이벤트 행사에서 총 24명의 고객이 당첨돼 푸짐한 사은품을 수여받았다.
고객들은 지난 두 달여 동안 20달러 이상의 구매 영수증에 본인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 경품에 응모했다.
메가홈 보안요원이 참관한 가운데 지난 24일 오후 4시 메가홈에서 실시한 창립3주년 기념 추첨행사에서 특등에 둘루스 거주 조혜란씨가 당첨돼 2천달러 상당의 딤채 김치냉장고를 받게 됐다. 1등에는 대큘라 거주 김혜지씨가 당첨돼 대우 김치냉장고를 수여받았으며, 2등에는 라그랜지 거주 자니 송씨가 당첨돼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를 경품으로 받았다.
메가홈은 이번 경품행사에 총 1만달러 상당의 주방 생활용품 및 고급가전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당첨자는 본인을 확인할 수있는 ID와 당첨자의 전화번호가 일치하는 휴대폰을 반드시 지참하고 2022년1월15일까지 수령해야 한다.
메가홈 제임스 정 대표는 “저희 메가홈은 생활의 모든 것을 갖춰 동남부 최대의 생활가전의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끝임없이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당첨자 명단이다:
▶특등(딤채 김치냉장고 180L) 조혜란 ▶1등(클라제 김치냉장고 102L) 김혜지 ▶2등(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자니 송 ▶3등(쿠쿠 고급 압력밥솥) 이선복 ▶4등(딤채 고급 압력밥솥) KYUNG YANG, 박정숙 ▶5emd(메디컬 온열 바디마사지 체어) SUB CHA DEHITTE, 김수영 ▶6등(오토비스 물걸레 청소기) 이혜선, 이동숙, 최 애슐리 ▶7등(쿠쿠 멀티 생선그릴) 김지문 ▶8등(조이쿡 넌스틱 마블 워크팬 세트) 이난희, 문소망, 고오금, 이상원, MIKYONG Y, 김혜진, 제이한, 진 김, 전용규, EUNUI NAMKUY, 전제성, 박양숙.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