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 1층에서
내년 1월 3일까지
청정 강원도 우수 농수산 식품 연말연시 특판전이 둘루스 소재 메가마트 1층에서 내년 1월 3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특판전은 시골장터(JH Enterprise NY LLC) 박동광 대표가 강원도 횡성, 영월, 원주, 강릉, 고성 등에서 질좋은 특산물과 맛있는 제품만을 엄선해 가져와 판매하고 있다.
박동광 대표는 “아바이 순대와 오징어 순대가 특히 인기가 많으며, 알이 굵고 싱싱한 어리굴젓, 향이 살아있는 생 더덕무침과 더덕 된장, 더덕 고추장, 강원도의 알 도루묵과 강릉 한과마을에서 만든 한과선물세트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그 외에도 가문어, 아귀채, 반건조 갈치포, 오징어, 보리굴비, 건 오징어, 감자떡, 한과, 다시마, 미역, 반건조 코다리, 황태껍질, 봉평촌 메밀국수, 곱창김, 인제 약초 도라지, 직접 짠 참기름과 들기름, 차좁쌀, 청국장 분말, 봉평촌 메밀가루를 비롯한 160 품목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젓갈 등 산지 직송 강원도 식재료로 만든 반찬류로 강원도의 맛을 느껴 볼 수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 행사는 한국 농수산식품 유통공사 태백농업주식회사와 강원무역, 메가마트가 협찬하고 있다.
메가마트 주소는 2106 Pleasant Hill Rd, Duluth이며, 문의는 917-566-8282 로 하면 된다. 이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