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레이드 5일 정오부터 애틀랜타 다운타운서 시작
트루이스트 파크 콘서트, 루다크리스와 빅보이 공연
월드시리즈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우승 기념 퍼레이드와 축하행사가 5일(금) 성대하게 펼쳐진다.
축하 퍼레이드는 5일 정오부터 시작되어 애틀랜타 다운타운과 캅카운티 트루이스트 파크 인근에서 진행되며 이후에는 애틀랜타 출신 루다크리스(Ludacris)와 빅보이(Big Boi)가 출연하는 콘서트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펼쳐진다.
이 행사는 브레이브스의 1995년 우승 이후 26년 만의 승리를 기념하는 것으로, 지난 2일 브레이브스는 월드시리즈(7전4승제) 6차전에서 휴스턴 아스트로스를 7-0으로 대파하고, 전체 전적 4-2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축하 퍼레이드는 2번으로 나뉘어 열리는데, 첫 번째 퍼레이드는 애틀랜타 다운타운의 Marietta Street NW와 Peachtree Street의 코너에서 시작하여 Peachtree Street을 따라서 북쪽으로 10th Street까지 이어진다. 2번째 퍼레이드는 캅카운티 트루이스트 파크 인근의 Riverwood Parkway 코너에서 시작해서 캅파크웨이를 따라서 이동해 Circle 75 Parkway까지 이어진다.
시민들은 시간에 맞춰 퍼레이드를 관람하고 이후에 무료로 그래미 수상 아티스트인 루데크리스와 빅보이의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무료이나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축하행사의 티켓과 선불주차권은 www.Braves.com/parade에서 구할 수 있다. 프리미엄, A-List, 브레이브스 인사이드 회원은 4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티켓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일반인들은 오후 1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티켓을 예약하지 않은 사람들은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하지만 배터리 애틀랜타에서는 축하행사의 입장 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이날 축하 퍼레이드와 콘서트는 밸리스포츠사우스와 밸리스포츠 사우스이스트에서 생중계된다.
축하 퍼레이드가 진행되는 애틀랜타 다운타운 및 트루이스트 파크 인근 캅파크웨이 도로 등에서 교통 통제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박선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