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4일 그랜드 오프닝
최첨단 기기로 정확성 높혀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특별하고 존중받는 느낌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스와니에 새로운 안과 병원 ‘보다 아이케어(VODA EYECARE)’가 맞춤형 아이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픈한다.
‘보다 아이케어’는 권솜이 의사(MD)의 안과 진료 경력을 바탕으로 최첨단 기기를 통한 다양한 케어 옵션을 환자들에게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보다 아이케어’는 종합웰니스눈검사를 비롯해 소프트 콘텍트 렌즈 피팅, 안구건조증 치료, 근시 조절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종합웰니스눈검사를 통해 눈 건강과 시력에 대한 체계적인 검사 및 진료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당뇨병을 앓거나 플라크닐 치료약을 복용하는 환자를 위한 체계적인 눈 검사가 제공된다.
또한 소프트 콘텍트 렌즈 피팅 서비스를 통해 간단한 시력 교정부터 난시 교정, 다초점 및 단초점 시력 교정까지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안구건조증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위해 안구건조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IPL 방법 등을 통해 개선 치료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보다 아이케어’는 다양한 최신식 기기들을 자랑하는데, ‘자이스 비수핏 1000’은 환자의 눈을 보다 세밀하게 검사하여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도록 맞춤형 안경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FDA의 승인을 받은 ‘옵틸라이트 IPL’은 안구건조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눈 건강을 위해 정밀하게 모니터닝 하도록 설계된 ‘탑콘 마이아’ 와 시력 교정을 맞춤화하는데 정확성을 높여 선명한 시력을 제공하는 ‘자이스 아이프로파일러’ 등을 보유하고 있다.
권솜이 의사는 “‘2050년에는 인구 50%가 근시 질병을 갖는다’는 학계의 예측이 있듯이 어린이들의 근시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며 “어렸을 때부터 근시를 관리하여 유지하거나 악화되지 않도록 예방해야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저 또한 이민세대”라고 언급하며, “고된 이민생활로 자신을 돌보지 못했던 어르신들이 방문하시어 안과 진료와 관리를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80 Horizon Dr Ste 504-601a Suwanee, GA 30024에 위치하고 있는 ‘보다 아이케어’는 내년 1월 4일에 그랜드 오프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닝 행사에서는 ‘자이스 비수핏 1000’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티셔츠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한 문의는 678-990-2020으로 할 수 있다. <김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