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성 위한 센터 개발
필라테스·스파 등 입점
포사이스 카운티가 거주자들의 편리성을 위한 종합 센터를 개발한다고 밝혔다. 센터에는 부티크 필라테스 스튜디오 바디록(Bodyrok)과 트루 레스트 플로트 스파(True Rest Float Spa)가 들어설 예정이다. 아울러 제이. 크루 팩토리(J. Crew Factory)와 판도라, 우프 갱 베이커리 등도 합류한다.
부동산 및 투자 기업 JLL은 조지아 400 & 피치트리 파크웨이(Georgia 400 and Peachtree Parkway)의 교차로에 위치한 56만 5,000평방피트 규모의 '더 컬렉션 앳 포사이드 센터'에 15개 브랜드의 입점 계약이 성사됐다고 밝혔다.
한편 미국 인구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포사이스 카운티의 인구는 2010년과 2020년 사이에 43%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포사이스 카운티는 대규모 주거 단지, 종합 센터, 경기장 등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JLL의 셰리 윌슨 수석 부사장은 “더 컬렉션 앳 포사이드는 조지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곳”이라며 “부동산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 컬렉션 앳 포사이드의 존 올브라이트 CEO는 "우리는 더 컬렉션에서 일어날 발전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진행될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전했다. <김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