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 후코이단·휴대용 마사지링 증정
정품 인증 JHFA 마크 받아 신뢰성 높여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 땡스기빙데이를 맞아 정품 파우더 후코이단과 휴대용 마사지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5년 역사를 자랑하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 제품 구입시 정품 인증 JHFA 마크를 받은 후코이단을 최대 1,26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후코이단 구매수량에 따라 정품 후코이단 파우더 제품 증정 혹은 최대 330달러 상당의 선물을 주는 특별한 감사 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관련 업계들 가운데 유일하게 세계면역 학자들로 효능입증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파우더 타입 후코이단은 JHFA마크를 받아 제품의 신뢰성도 보증하고 있다. 파우더 타입 후코이단은 카페인이 80% 이상 제거된 최상급 수준의 녹차 가루와 보리 어린잎 등이 포함된 제품으로 찬물에도 먹을 수 있어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으며, 티와 같이 따뜻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에 후코이단을 복용하고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를 높여주는 효과도 기대할수 있다. 파우더 타입 후코이단은 30포로 구성된 1달분을 80달러에 단품구입할 수 있다.
오리지널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캡슐 제품은 FDA와 한국식약청에서 실시한 방사능 및 중금속 안전도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원료는 원전으로부터 안전한 오키나와산 모즈쿠, 전라도완도산 미역귀 두 가지 후코이단과 면역력 최강물질인 아가리쿠스버섯 뿌리 균사체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만든 주력 상품이다. 캡슐을 씹어서 먹을시 잇몸이나 입안의 면역력을 높이고 위를 편안하게 해준다고 한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에는 한국을 비롯한 캐나다, 홍콩, 베트남, 싱가폴 등 세계각국에 지사가 있어 배송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한국어 상담 및 무료 샘플 체험은 866-566-9191로 확인 가능하다.<김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