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교육업체와 교육 프로그램 개발
SAT 시험 준비 및 대학 입시 컨설팅
SAT 학원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가 최근 한국의 주요 교육업체로부터 12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가 디지털 SAT 플랫폼을 강화하고 미국 전역에 걸쳐 온사이트 센터 확장에 박차를 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측된다.
SAT가 디지털 학습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는 맞춤형 SAT 준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데이비드 리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 CEO는 "이번 투자는 우리가 디지털 SAT 플랫폼 개발을 더욱 공격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자원을 제공해 줬다"며 "더 많은 학생들이 SAT 준비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는 미국 내 온사이트 센터를 대대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올해 말 조지아주 알파레타의 센터를 시작으로 내년 초에는 메릴랜드주 엘리콧 시티에 센터를 추가로 개설할 계획이다. 또한 텍사스, 뉴욕 등에 추가로 5곳의 센터를 오픈하여 더 많은 학생들에게 직접적인 학습 지원 제공 및 교육 인프라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러한 공격적인 확장 전략은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가 SAT 준비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에서 포괄적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리 CEO는 "미국 전역에 걸쳐 온사이트 센터를 확장하여 더 많은 학생들에게 고품질의 SAT 준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새로운 센터들은 더 많은 지역 사회에서 학습을 지원할 수 있는 중요한 거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한국 교육업체와의 협력은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가 미국을 비롯해 아시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양사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 기술 교류,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 구축에서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한국 교육업체의 CEO인 애쉴리 리는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와 협력하여 글로벌 교육 시장에서 혁신을 선도하게 되어 기쁘다"며 "함께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양질의 교육을 더 많은 학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는 지속적으로 미국 전역에 걸쳐 SAT 시험 준비와 대학입시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다양한 지역 센터의 오픈 외에도 디지털 학습 솔루션을 강화해 전 세계적으로 SAT 시험 준비를 지원하는 글로벌 교육 기관으로 성장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김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