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숙 대표 다일 빈민사역 후원 예정
제3세계 지구촌 빈민아동 돕기 사역을 위한 미주다일공동체(대표: 최일도 목사) 천사기업 모집이 지난 1년간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10호점 가입 비지니스가 탄생했다.
10호점의 주인공은 바로 올해 초 그랜드 오픈식을 가진 스와니 아씨몰에 위치한 쿠쿠매장(대표: 이정숙)이다.
미주다일공동체 김고운 원장과 김선식 상임이사가 찾은 스와니 아씨몰 쿠쿠매장은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비데 ,펫 드라이어, 안마의자 렌탈 및 구매만을 취급하는 것이 아닌 옷 수선 (Alteration) 서비스와 그림과 꽃차, 한과 만들기등 다양한 분야의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어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흥미를 더할 수 있는 이정숙 대표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쿠쿠 이정숙 대표는 손수 직접 만든 꽃차와 한과를 나누며 다일공동체 나눔과 섬김의 사역에 함께할 수 있게 됨에 기쁨의 마음을 전했다.
미주다일공동체는 계속하여 제3세계 빈곤아동 돕기 사역에 함께할 많은 한인 비지니스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문의: 김고운 원장 / 770-813-0899/ usa@dail.org / ▶Pay to : Dail community of USA, P.O.BOX 337 Suwanee GA 30024.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