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의 첫 플래그십 SUV 모델인 ‘GV80’의 북미 온라인 사전 예약 주문이 시작됐다.
올 여름 첫 선을 보이는 ‘2021 GV80’는 제네시스 USA 웹사이트와 한국어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접속 후 ‘나만의 GV80 만들기’ 버튼 클릭 후 거주 지역 ZIP 코드를 넣고 시작해 파워트레인을 고르고 패키지 및 외장, 내장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간단한 개인 신상 정보를 넣으면 예약 주문이 완료된다.
GV80는 ▲역동적인 우아함을 완벽하게 담아낸 외관 ▲대형 SUV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인 편안하고 깔끔한 내부 ▲다양하고 매혹적인 컬러 등으로 고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GV80 판매가격(MSRP)은 4만8,900달러부터 시작되며 3년간 무료 커넥티드 서비스 및 3년 또는 3만6,000마일 무료로 제공되는 제네시스 서비스 발렛, 내비게이션 맵 무료 업데이트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측은 “지난 1월에 GV80를 공개했을 때 딜러측으로부터 사전예약이 있었다”며 “하반기에 기대되는 차종”이라고 밝혔다.
■제네시스 웹사이트: https://www.genesis.com/us/en/2021/genesis-gv80-reserve.html)
■한국어 페이지: www.genesis.com/us/ko/2021/genesis-gv80.html
<박흥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