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스타워즈 시리즈 ‘어콜라이트’에 이정재 캐스팅 공식화

November 08 , 2022 11:07 AM
연예·스포츠 디즈니+ 스타워즈시리즈 어콜라이트 이정재
디즈니+, 스타워즈 시리즈  ‘어콜라이트’에 이정재 캐스팅 공식화
이정재, ‘스타워즈’ 시리즈 ‘어콜라이트’ 캐스팅 <㈜올댓시네마 제공>

디즈니플러스(+)가 ‘스타워즈’ 세계관의 새로운 스토리를 담은 오리지널 시리즈 ‘어콜라이트’(The Acolyte) 캐스팅 명단에 배우 이정재를 공식화했다.

디즈니+는 8일 어콜라이트의 출연 배우로 ‘오징어 게임’의 이정재를 비롯해 영화 ‘당신이 남긴 증오’의 아만들라 스텐버그, ‘퍼텍트 스트레인저스’의 매니 자신토, BBC·HBO의 시리즈 ‘히스 다크 마테리얼’의 다프네 킨 등을 발표했다. 다만, 이정재가 어콜라이트에서 어떤 배역을 맡을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어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이야기다.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 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았다.

작품에는 루카스 필름의 사장 캐슬린 케네디가 총괄 제작자로 참여했다.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은 연출을 맡았다.

이정재는 지난 9월 열린 미국 에미상 시상식에서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한국 배우 사상 처음으로 남우주연상을 받은 바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애틀랜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자 다시 늘었다

합법 입국후 영주권 발급   미국으로의 합법 이민이 코로나19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다
이민·비자 2022-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