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보이넥스트도어 "우리 음악은 우리만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있죠"

한국뉴스 | | 2025-10-20 09:11:04

보이넥스트도어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미니앨범 '디 액션'으로 컴백…"지금까지 노래 중 후렴구 제일 좋다"

"삶에서 나오는 음악이 우리 강점…기대를 확신으로 바꿀 것"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20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린 미니 5집 'The Ac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0.20 (서울=연합뉴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20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린 미니 5집 'The Ac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0.20 (서울=연합뉴스)

 

 

 "보이넥스트도어의 자신감은 저희 음악 그 자체에서 나옵니다. 우리 음악은 우리만 소화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무대에서도 자연스럽게 드러난다고 생각해요."(태산)

새 미니앨범 '디 액션'(The Action)으로 돌아온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자신들의 음악을 향한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0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미니앨범 발매 쇼케이스에서 "저희의 목표는 '보이넥스트도어는 음악을 정말 잘하는 팀이구나' 느끼게 만드는 것"이라며 "팬들의 기대를 확신으로 바꿀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디 액션'은 보이넥스트도어의 성장을 향한 열망과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진취적인 마음가짐을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할리우드 액션'(Hollywood Action)을 비롯해 '잼!'(JAM!), '배스룸'(Bathroom), '있잖아' 등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스윙 리듬과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다. 할리우드 스타 같은 자신감과 패기 넘치는 태도를 담았다.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노래에 중독성을 더했다.

명재현은 "노래를 듣자마자 이런 콘셉트는 우리가 전문이라고 이야기했다"며 "멤버들끼리는 지금까지 나온 노래 중에 후렴구가 가장 좋다는 말을 나눴다"고 설명했다.

리우 또한 "후렴구를 듣자마자 미간이 찌푸려질 만큼 노래가 좋았다"고 맞장구쳤다.

늘 마음속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으려 노력한다는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서 도전을 위한 용기를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운학은 "저희도 평소에 부족함을 느낄 때마다 성장하기 위한 행동을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아무 눈치 보지 말고, 망설이지 말고, 우리의 음악으로 나아가는 메시지를 담았는데 저희가 전하고자 하는 마음이 닿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자신감은 성과로도 이어지고 있다. 이들은 최근 발매한 두 장의 앨범으로 연속해서 밀리언셀러를 달성했고, 미국 대형 음악축제 '롤라팔루자'에 초청받는 등 다양한 무대 경험도 쌓았다.

성호는 "늘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 노력하기 때문에 멤버들끼리 앨범을 듣는 팬들이 공감할 수 있을지 대화도 많이 나누고 있다"며 "팬들에게 '내 이야기 같다, 나의 어제가 떠오른다'와 같은 이야기를 들을 때 가장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한은 "무대를 거듭할수록 무대의 소중함을 느끼고 있다"며 "처음에는 긴장도 많이 했는데, 횟수가 늘어나면서 연습했던 것 그 이상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고 돌아봤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앞으로도 여섯 멤버의 개성을 담은 음악으로 팬들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저희 음악의 장점은 우리 삶에서 나오는 이야기란 점이죠. 멤버 6명이 삶에서 느끼는 점을 그대로 담기 때문에 매력적인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는 것 같아요."

<연합뉴스>

댓글 0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BTS 정국·에스파 윈터 열애설…양측 소속사는 '노 코멘트'
BTS 정국·에스파 윈터 열애설…양측 소속사는 '노 코멘트'

팔에 같은 문양 문신…SNS 아이디 등 유사성 거론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좌)과 에스파 윈터(우)[빅히트뮤직 제공·연합뉴스 자료 사진]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정국(2

임시완, 솔로 가수 데뷔…"질리지 않을 곡, 설렘 밀려와"
임시완, 솔로 가수 데뷔…"질리지 않을 곡, 설렘 밀려와"

SM 산하 레이블서 제작…타이틀곡은 '더 리즌'  솔로 가수 데뷔한 임시완[스마트(SMar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임시완이 5일 첫 앨범 '

올해 한국인을 움직인 검색어… ‘대선·챗GPT·케데헌’

구글코리아 조사 발표 정치·AI·K콘텐츠 급증 구글코리아는 올 한 해 국내 사용자의 검색량이 전년 대비 크게 늘어난 키워드를 분석해 ‘올해의 검색어’를 4일 발표했다. 올해 한국의

동포청, 유튜브에 ‘동포ON’ 공식 출범

재외동포 전용 소통 채널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를 대상으로 한 유튜브 기반 24시간 방송 플랫폼 ‘동포ON’이 문을 열었다. 재외동포청(청장 김경협)은 지난달 28일 기존 유튜

조진웅, '소년범 출신' 의혹 제기…소속사 "사실 확인 중"
조진웅, '소년범 출신' 의혹 제기…소속사 "사실 확인 중"

배우 조진웅2024.1.19 [연합뉴스 자료사진]  배우 조진웅이 10대 시절 저지른 범행으로 소년보호처분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돼 소속사가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5일 조진웅

조세호 측 "조폭 연관설 사실무근…법적 대응 검토"
조세호 측 "조폭 연관설 사실무근…법적 대응 검토"

방송인 조세호[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방송인 조세호(43)가 조직 폭력배와의 연관설이 제기되자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5

박나래 측 "전 매니저들, 근거없는 주장하며 수억 요구…법적조치"
박나래 측 "전 매니저들, 근거없는 주장하며 수억 요구…법적조치"

'갑질' 의혹에는 해명 안 해…"정확한 사실관계 확인 중"개그우먼 박나래[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전 매니저들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

불시에 찾아오는 뇌경색… 재관류술 후 ‘이차손상’ 막을 해법 찾았다
불시에 찾아오는 뇌경색… 재관류술 후 ‘이차손상’ 막을 해법 찾았다

한문구 분당서울대병원 신경과 교수팀전향적 다기관 무작위 대조 임상연구로뇌경색의 저체온치료 안전성 최초 입증 체온을 일시적으로 낮춰 뇌손상을 줄이는 ‘저체온치료'가 혈관을 재개통하는

“달리기 중 갑자기 실신”… 소아청소년 심정지 위험 신호
“달리기 중 갑자기 실신”… 소아청소년 심정지 위험 신호

■송미경 서울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성인과 달리 선천성심장병·유전성부정맥 등 원인심전도 검사로 스크리닝… 사회 안전망 구축 필수 평소 건강하던 초등학교 2학년 A군이 운동장에서 달

외교부 예산 15% 줄어 재외공관 예산은 증액

한국 외교부의 2026년도 예산이 감액된 가운데, 재외공관 관련 예산은 소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외교부는 지난 2일(이하 한국시간) 국회에서 2026년도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