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 카운티 교도소 살인·강도·방화 혐의자 3명 탈옥… '무장 위험' 경고, 주민들 각별한 주의 필요
- master
- 2025-12-22 10:58:49
디캡 카운티 교도소에서 살인, 무장 강도, 방화 혐의를 받는 수감자 3명이 월요일 새벽 탈옥했다. 셰리프국은 이들이 무장했을 수 있으며 위험한 인물로 간주되므로 주민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현재 도주자 전담반과 지역 기관들이 협력하여 이들을 추적 중이며, 목격 시 404-298-8200으로 신고해 줄 것을 요청했다.
살인, 무장 강도, 방화 혐의를 받는 수감자 3명이 월요일(24일) 새벽 디캡 카운티 교도소를 탈옥해 지역 사회에 비상이 걸렸다. 이들은 무장했을 수 있으며 매우 위험한 인물로 간주되므로 주민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셰리프국에 따르면, 탈옥한 수감자들은 살인 혐의의 스티븐슨 찰스, 무장 강도 혐의의 유수프 마이너, 방화 혐의의 나오드 요하네스다.
셰리프국은 도주자 전담반이 순찰대와 협력하여 이들 3명을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다.
셰리프국은 이들 3명이 무장했을 수 있으며 위험한 인물로 간주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멜로디 M. 매덕스 디캡 카운티 셰리프는 성명을 통해 "이번 탈옥 사건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이들이 가능한 한 빨리 안전하게 다시 구금될 수 있도록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탈옥 사실은 정기 보안 점검 중에 발견됐다.
셰리프국은 내부 보안팀이 수색을 시작했으며, 다른 지역 기관들과 협력하여 이들을 찾아 교도소로 다시 데려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중에게는 극도의 주의를 기울이고 탈옥자들에게 절대 접근하지 말 것을 촉구했다. 만약 탈옥자들을 목격하거나 이들의 행방에 대한 정보가 있다면 셰리프국 전화번호 404-298-8200으로 연락해 달라고 당부했다.
* 스티븐슨 찰스(24): 살인 및 무장 강도 혐의
* 유서프 마이너(31): 무장 강도 2건 및 중범죄 실행 중 총기 소지 2건 혐의
* 나오드 요하네스(25): 단순 폭행, 방화 및 교정 시설 내 불법 폭력 행위 혐의
소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