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85 인근 사우스 콥 드라이브, 오토바이-대형 트럭 충돌로 전면 폐쇄… 극심한 교통 정체
- master
- 2025-12-22 17:07:59
22일(오늘) 오후 캅 카운티 스머나 지역의 사우스 콥 드라이브 남행선이 오토바이와 대형 트레일러 간의 충돌 사고로 전면 통제됐다. 사고 여파로 I-285 고속도로 남쪽 방면 진입 램프까지 폐쇄되면서 해당 구간을 지나는 운전자들의 극심한 불편이 예상된다. 경찰은 사고 현장 수습과 조사를 위해 도로가 장시간 통제될 것이라고 밝히며 우회를 당부했다.
22일(월) 오후, 한인들도 많이 거주하는 캅 카운티 스머나(Smyrna) 지역 주요 도로에서 오토바이와 대형 트레일러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퇴근길 교통에 비상이 걸렸다.
캅 카운티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사우스 콥 드라이브(South Cobb Drive) 남행선 도로에서 사고가 발생해 현재 모든 차선이 차단된 상태다.
◇ I-285 진입로 앞 '아수라장'... 장시간 통제 예고
사고는 사우스 콥 드라이브와 I-285 고속도로가 만나는 지점 인근에서 발생했다. 이로 인해 I-285 남쪽 방면으로 향하는 진입 램프(On-ramp) 역시 완전히 폐쇄됐다.
현장 화면(SKYFOX 5 제공)에 따르면 오후 4시 30분경, 사고 지점인 '스머나 인(Smyrna Inn)' 앞 도로는 러버콘으로 막혀 통행이 불가능한 상태다.
도로 위에는 쓰러진 오토바이 한 대가 덩그러니 놓여 있으며, I-285 진입로 입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대형 트레일러 한 대가 정차해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 인명 피해 여부 확인 안 돼... 우회 필수
경찰은 사고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현장 조사를 진행 중이다. 캅 카운티 경찰 관계자는 "사고 원인 규명을 위한 조사가 진행됨에 따라 도로 폐쇄가 장시간 이어질 것"이라고 예고했다.
현재까지 구체적인 사고 원인이나 오토바이 운전자의 부상 정도 등 인명 피해 규모는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다. 운전자의 신원 또한 공개되지 않았다.
당국은 남행선 차선과 I-285 진입로의 재개통 시점에 대해 "예상 시간을 알 수 없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해당 구간을 이용하려는 운전자들은 다른 도로로 우회하는 것이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