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턴 스쿨버스서 경찰, 학생에 테이저건 발사 '충격'…학교 당국 조사 착수
- master
- 2025-12-18 17:17:01
풀턴 카운티의 한 고등학교 스쿨버스에서 경찰관이 학생에게 테이저건을 발사하는 충격적인 영상이 공개되어 학교 당국이 조사에 착수했다. 랭스턴 휴즈 고등학교 교장은 학부모들에게 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지 말 것을 당부했으며, 현재까지 사건 경위나 학생의 부상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해당 경찰관은 아직 어떠한 혐의도 받고 있지 않다.
풀턴 카운티의 한 고등학교가 지난 목요일 오후 스쿨버스에서 학생 한 명이 테이저건에 맞은 사건에 대해 조사 중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경찰관이 버스 좌석에 앉아있는 학생 위로 몸을 숙여 테이저건을 발사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영상 속에서 학생은 소리를 지르고 있으며, 경찰관은 학생에게 일어나라고 지시하는 소리가 들린다.
랭스턴 휴즈 고등학교 교장 대럴 스티븐스 박사는 학부모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이번 사건에 학교 학생과 풀턴 카운티 경찰관이 연루되었다고 밝혔다. 스티븐스 교장은 "학생과 가족들이 이 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는 것을 강력히 만류한다"고 덧붙였다.
현재까지 이번 사건이 발생한 경위나 학생의 부상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해당 경찰관은 현재 이 사건과 관련하여 어떠한 혐의도 받고 있지 않다.
채널 2 액션 뉴스는 풀턴 카운티 교육청과 풀턴 카운티 경찰국에 추가 정보 요청을 보냈다.
소스
load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