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넬빌 주택 화재 참변, 욕실서 여성 시신 발견...집은 전소, 원인 미상
- master
- 2025-12-16 15:02:26
귀넷 카운티 소방국에 따르면, 지난 주말 스넬빌에서 발생한 주택 화재로 2층 주택이 전소됐으며, 화재 현장에서 한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소방관들은 12월 14일 오전 1시 4분경 조나단 코트 3000번지 일대로 출동했다. 이웃 주민이 주택에 불이 났고, 한 여성이 아직 안에 있다고 신고했기 때문이다. 현장에 도착한 소방대원들은 스플릿 레벨 주택의 차고에서 거센 불길이 치솟아 다락방으로 번지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소방 당국이 밝힌 바에 따르면, 소방관들은 주택 내부의 심하게 어수선한 환경 때문에 수색에 어려움을 겪었다. 소방대원들은 처음에는 현관을 통해 진입하려 했으나, 부분적인 구조물 붕괴로 인해 후퇴해야 했다. 이후 주택 뒤편을 통해 다시 진입했다.
수색 과정에서 소방관들은 욕실에서 숨져 있는 한 여성을 발견했다.
남편은 수사관들에게 연기 경보기가 울렸을 때 부부가 잠들어 있었다고 진술했다. 그는 아래층으로 내려가 차고에서 불길을 보고, 아내에게 대피하라고 소리치며 집 밖으로 나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웃집으로 달려가 911에 신고하기 전 불을 끄려 시도했다.
이 주택은 화재, 연기, 물로 인한 광범위한 피해를 입어 전소 판정을 받았다. 소방관 부상은 보고되지 않았으며, 현장에서는 의료진이 대원들의 상태를 확인했다. 소방관들을 지원하기 위해 소방 목사도 현장에 파견됐다.
화재 조사관들은 화재가 차고에서 시작된 것으로 판단했으나, 정확한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 정보는 귀넷 카운티 소방국에서 제공했다.
정보 : https://www.fox5atlanta.com/news/woman-found-dead-bathroom-after-fire-snellville-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