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 카운티, 데이터 센터 신규 허가 '일시 중단' 연장 투표…주민 반발 거세
- master
- 2025-12-16 11:24:06
디캡 카운티는 화요일 오전 9시 이사회 회의에서 데이터 센터 신규 신청에 대한 일시 중단 연장 여부를 투표로 결정할 예정이다. 현재 화요일 만료되는 모라토리엄은 3월 26일까지 연장될 수 있으며, 이는 신규 허가 발급 중단을 의미한다. 주민들은 주거지 인근 데이터 센터 건설에 강하게 반대하고 있으며, 위원회는 관련 규제에 대해서도 논의할 계획이다.
디캡 카운티가 주민들의 거센 반발에 직면한 가운데, 데이터 센터 신규 신청에 대한 일시 중단(모라토리엄) 연장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투표를 앞두고 있다.
카운티 위원회는 화요일 오전 9시 이사회 회의에서 데이터 센터 신규 신청에 대한 일시 중단 연장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현재 데이터 센터에 대한 디캡 카운티의 모라토리엄은 화요일 만료된다. 만약 연장이 결정되면, 신규 신청 접수가 계속 중단되고 카운티는 어떠한 신규 라이선스나 허가도 발급하지 않는다.
제안된 조례는 모라토리엄을 3월 26일까지 연장할 것을 명시하고 있다. 위원들은 또한 데이터 센터에 대한 규제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할 계획이다.
주민들은 주거지 인근에 데이터 센터가 들어서는 것을 원치 않는다며 강한 우려를 표명하고 있다.
load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