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드 힐스 고등학교 1억 8,500만 달러 현대화 사업 '청신호'
- master
- 2025-12-09 17:15:16
드루이드 힐스 고등학교의 1억 8,500만 달러 규모 현대화 프로젝트에 청신호가 켜졌다.
디캡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지난 월요일 해당 현대화 프로젝트를 승인했다. 디캡 카운티 유권자들은 내년 중간선거 주민투표에서 프로젝트 자금 지원을 승인해야 하며, 드루이드 힐스 고등학교 학부모들은 유권자들의 승인을 기대하고 있다.
젠 달미 학부모는 "건물이 매우 낡았지만 아름답고 역사적이며 지역 사회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최대 1억 5천만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총 예산은 1억 8천 5백만 달러로 책정됐다. 이 예산으로 학교의 하수 시스템과 지붕을 개선할 계획이다. 또한, 역사적인 건물 옆에 새로운 4층 건물이 지어질 예정이다.
라이오넬 라라트 학부모는 "이 건물은 보존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부지도 보존할 가치가 있으며,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따라서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본다"고 밝혔다. 학부모들은 낡은 기반 시설에도 불구하고 학교가 인근 에모리 대학교와의 연계를 통해 학생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이번 개선 사업이 미래 세대 학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달미 학부모는 "학생들이 에모리 대학교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이는 고등학교 생활에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에모리 대학교 의학 프로그램이 학생들에게 훌륭한 인턴십 기회를 다수 제공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학교가 계속 유지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load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