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 블리즈컨 2026 폐막 무대 오른다
9월 미국 애너하임서 개막…2023년에도 '오버워치'와 협업르세라핌·블리즈컨 2026[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르세라핌이 오는 9월 미국에서 열리는 '블리즈컨 2026' 폐막 공연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블리즈컨은 블리자드가 매년 개최하는 신작 발표회 겸 팬 행사로, 올해는 9월 12일(이하 미국 시간)부터 13일까지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르세라핌은 조만간 예정된 미국 투어에 앞서 13일 블리즈컨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폐막 행사에서 공연한다. 르세라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