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들이 혼동해 예전 병원명칭 사용키로

"올겨울 생강,계피 챙겨 복용하면 건강 도움"


병원을 두 군데로 나누기보다는 환자분들을 위해 한 군데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애틀랜타에서 20년 넘게 한의사로 활동하며 지역사회에 잘 알려진 김덕진 경희한방의료원장은 "더 업그레이드 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병원을 통합하고 이름도 바꿨다"고 말했다.

김덕진 원장은 6년 전 챔브리 터커에 있는 경희한방원이 화재로 인해 소실되면서 스와니로 이주할 때 광해한방병원으로 개명했었다"면서 "그러나 환자분 상당수가 경희한방의료원으로 기억하면서 광해한방병원 대신 예전의 명칭을 사용할 것을 권해 지난 10월 다시 본래의 이름으로 돌아왔다고 설명했다.

경희한방의료원은 부인병을 비롯해 내과 소아과 중풍 안면마비 그리고 통증 치료가 전문이다. 침술도 연륜 만큼이나 능통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최고급 독일제 침을 사용한다. 한의학 박사인 김 원장은 한의학을 비롯해 여러 분야에 박학다식한 데다 소탈한 성격이어서 환자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서도 인기가 많다. 

김 원장은 곧 다가올 2017년 일년 간의 왕성한 활동을 위해서는 올 겨울 체력 보양이 중요하다면서 언제든지 건강상담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생활환경의 변화와 전통음식을 멀리하는 경향으로 인해 현대 한국인들이 면역기능이 많이 저하된 상태"라며 “올 겨울 집에서 수시로 생강이나 계피를 챙겨 드시면 면역력 향상 등 건강 유지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주소 530 Highland Station Dr. Suite 1008. Suwanee, GA. 30024.  문의 770-271-7676.   이인락 인턴기자


경희한방의료원 2.jpg
스와니 경희한방의료원 김덕진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