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 오후 2시, 일대일 상담도
대입전문 JJ에듀케이션이 1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5월 4일 학원에서 대학원서(Common Aplication)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4일(토) 오후 2시에 올 가을 대학 지원 예정인 현재 11학년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2024년 대학 입시 트렌드와 대학 원서 관련 주요 일정과 작성에 대한 팁을 드리는 자리다.
세미나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제한된 좌석으로 인하여 예약제로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세미나 신청링크(https://bit.ly/3wdHxcj) 또는 세미나 포스터의 QR 코드를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다.
강사로는 입시 컨설턴트인 폴 심, 재정 컨설턴트 에디 최씨가 나선다. 세미나 주요 내용은 커먼앱 소개 및 각 문항 작성 팁, 나에게 맞는 에세이 토픽과 전략, 경쟁력 있는 레쥬메 작성 팁, 교사 추천서의 중요성 및 팁, 에세이 코치 선생남들의 검토 및 첨삭, 원서 과정 및 주요 날짜, 최대 재정보조 지원 방법, 질의응답 등이다.
세미나 외에 개인적으로 1:1 입시 상담을 5월 3~7일 동안 제공한다. 대학 진학관련 모든 상담을 제공하니 자녀에게 맞는 입시 가이드를 원하는 학부모님들은 학원으로 예약문의 해야 한다. (한국어 문의: 678-900-9123) 첫 상담비용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45분 상담 비용 - 50% 할인 후 150달러)
1:1 재정 상담(30분) 을 5/4~5/6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소득에 따라 지원 여부를 알고 싶으신 부모님, 기러기 가정 또는 한국 재산 보고 하는 가정, 싱글 부모, 고소득 가정, 유학생 가정 등 각각의 상황에 맞는 재정 상담을 도와준다.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