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국제결혼여성회
창립 1주년 기념식 열어
외국 남성들과 결혼한 한인여성들의 모임인 조지아 국제결혼여성회(KIMWA GA 회장 김영님)가 창립 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지난 1일 노크로스에 위치한 J그룹 연회장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KIMWA GA 임원진 및 회원은 물론 김일홍 애틀랜타 한인회장, 김백규 조지아 한인식품협회장, 심만수 6·25 참전용사회장 등도 함께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김영님 초대회장은 “KIMWA는 창립 후 1년간 회원들의 친목은 물론이고 지역사회 발전 및 봉사에 많이 노력해왔다"며 “이는 모든 회원들의 참여 아래 이뤄질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KIMWA GA는 이날 신옥경 이사장에사 감사패를 전달했다. KIMWA GA는 또 한인 2세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장학금은 각각 2,800달러씩 지급되며 5주 과정의 연세대 한국어 여름 특별 프로그램 참여비용으로 쓰여진다
KIMWA GA는 이날 2018-19년도 임원진을 발표했다. 임원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김영님, 수석부회장=지헤로, 이사장=신옥경, 사무총장=박인순, 재무=기영숙, 재무보조=이영애, 감사=김순우, 봉사부장=추정애 이인락 기자

지난 1일 창립 1주년 기념식을 연 조지아 국제결혼여성회 회원들과 관계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