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혜의 회복이 교회가 살 길"
19-23일 5일간 복음화대회 개최최병락 강사 "은혜의 회복" 강조 애틀랜타한인교회협의회(회장 김상민 목사)가 주최하는 ‘2022년 애틀랜타 복음화대회’가 19일부터 23일까지 서부와 동부의 두 교회에서 개최돼 5일간의 일정을 마쳤다.서울의 강남중앙침례교회 최병락 목사가 강사로 나서 ‘은혜의 회복(히4:16)’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복음화 대회는 서부지역은 19-20일 성약장로교회(담임목사 황일하), 동부지역은 21-23일 프라미스교회(담임목사 최 승혁)에서 진행됐다.최병락 목사는 이번 대회에서 ▷19일=은혜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