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Legal Law 리폼드 대학교에 연구 기금 기부, 우수 인력 채용하기로
리폼드 대학교와 법무 법인 aiLegal Law는 4월 25일 리폼드 대학교 회의실에서 법률 서비스 및 업무 협력을 위한 MOU 협약식을 갖고 상호 협력 양해 각서를 교환했다.
이날 행사에는 리폼드 대학교 총장 정진오 교수와 법무법인 aiLegal의 루시 루 대표 변호사 이외에도 법무법인 aiLegal Law의 Liam Liu 변호사, 리폼드 대학교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이 이루어졌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법무법인 aiLegal Law는 리폼드 대학교의 법률 대리인으로 필요한 모든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법무법인 aiLegal Law는 향후 리폼드 대학교에 우수 교원 확보를 위한 연구 기금 기부 및 우수한 학생들도 채용하기로 합의했다.
리폼드 대학교 정진오 총장은 “aiLegal Law 과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리폼드 대학교는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고, 법무 법인 aiLegal Law의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미국뿐만 아니라 해외 대학과의 협력도 강화해 나갈 수 있게 되었다” 며 법무 법인 aiLegal에 감사를 표했다.
법무법인 aiLegal Law의 대표 루시 루 변호사는 “리폼드 대학교와의 업무 협력이 양 기관에 상호 이익이 되고, 다문화 기관으로 향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로렌스빌에 위치한 리폼드 대학교 (www.runiv.edu) 는 2021년 미연방 교육부가 공인하는 대학 인준협의회 TRACS(Transnational Association of Christian Colleages and Schools)의 재인가를 받아 경영학부와 신학, 리더십 학과 등의 대학 및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애틀랜타에 위치한 법무법인 aiLegal Law(www.ailegallaw.com)은 샌프란시스코와 뉴욕에도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10여명 이상의 변호사를 거느리고 있는 법무법인으로 이민, 비즈니스, 교육 및 세금 문제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무법인이다.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