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수) 오후 6시, 서라벌
귀넷카운티가 형평성 있는 귀넷플레이스몰 재개발 프로젝트에 다양한 배경의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한인 포커스그룹 미팅을 개최한다. 한인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청회는 오는 10일(수) 오후 6시, 서라벌 연회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귀넷플레이스몰 재개발 자문위원회 주관으로 재개발과 관련된 총 6가지 주제에 대해 토의 및 질문 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논의될 주제는 ▶주택 및 교통(저렴한 주택, 지원 주택, 안전한 거리) ▶지역사회의 공공편의 시설, 예술 및 문화공간, 안전문제 ▶아동 보육 및 가족 지원, 유아교육, 성인교육프로그램 ▶경제(일자리, 은행 접근성, 청소년 일자리) ▶건강(신선한 과일에 대한 접근성, 의사와 약국에 대한 접근성) ▶미래의 귀넷플레이스몰에서 당신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3가지 문제 등 이다.
귀넷플레이스몰 커뮤니티 파트너 자문위원회 미쉘강 위원은 “재개발 계획 논의에 한인분들의 참여가 필요하다. 행사에 참여하셔서 좋은 의견 나눠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귀넷플레이스몰 재개발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reclaimgwinnettplacemall.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문의는 이메일 outreach@gwinnettcounty.com으로 할 수 있다. 박선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