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출신 윤수지씨 신앙수기
"책 판매 수익금은 전액 선교위해"
작가이자 선교사 후원단체 오픈필드미션(O.F.M) 대표 윤수지 씨의 신앙수기 “당신 지금 뭐하고 있는거야?(하늘정원출판)” 출판기념예배가 열렸다.
15일 오전 화평장로교회에서 열린 이날 헹사에서 윤 작가는 저작과정을 설명한 뒤 "책 판매 수익금은 전액 니카라과와 공산권을 위한 선교기금으로 사용된다”고 설명했다.
이날 예배에서는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한일철 목사가 ‘세상의 책과 다른 의미의 책’이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한 목사는 “세상에는 거짓과 모함이 난무하는 책들도 많다”고 전하고 “하지만 성경과 하나님의 음성을 담은 ‘당신 지금 뭐하고 있는거야’ 같은 책은 오늘날 널리 읽혀야할 세상의 책과는 다른 책”이라고 말했다.
독후감을 낭독한 멤피스 제일장로교회 김승기 담임목사는 “이 책은 한 여인의 기구하면서도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 사랑이 넘치는 인생의 발자취”라며 “가난하고 낮은 자에게 신앙의 은혜를 나눠주는 감동적인 도서”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국판 총 317쪽 분량의 "당신 지금 뭐하고 있는거야?"는 1989년 윤 작가가 발표한 '민들레의 부활', '아름다운 만남'의 중보판으로 남편을 간병하면서 그가 소천하기까지의 경험과 느낌을 생생하게 담은 신앙수기다. 애틀랜타에서는 화평장로교회, 말씀사, 카페로뎀에서 판매된다. 이인락 기자
윤수지 작가가 출판기념 예배에서 감사인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