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명에 푸짐한 선물, HMA 웹사이트서 응모
현대자동차 미국판매법인(HMA)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현대자동차 2022 지속가능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19일까지 HMA 관련 사이트(https://www.hyundaievents.com)를 통해 응모한 사람 중 총 131명을 뽑아 피트니스 거울, 블루투스 스피커, 카타르 월드컵 공인구,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만 18세 이상 미국 내 50개 주(워싱턴 D.C. 포함) 합법적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웹사이트를 통해 11월 25일 이후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 23년 동안 FIFA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이자 탑티어 파트너로 활동한 현대자동차는 이번 월드컵서 ‘지속가능한 FIFA 월드컵’을 만들기 위한 파트너로 함께 한다.
2045년 탄소중립을 목표로 실천 중에 있는 현대자동차는 전 세계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축구의 힘을 바탕으로 지속가능성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세기의 골(Goal of the Century)’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세기의 골 캠페인 일환으로 현대자동차는 지난 달 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세기의 골 홍보대사 ‘팀 센츄리’의 멤버인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캠페인 노래인 ‘Yet To Come’(Hyundai Ver.)을 발표하기도 했다.
<이경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