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스타덤에 오른 배우 정호연이 팝스타 위켄드(The Weeknd)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위켄드는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엘리베이터 안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정호연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위켄드는 이 사진에 '아웃 오브 타임 : 화요일'(out of time : tuesday)이라는 문구를 적었다.
'아웃 오브 타임'은 위켄드가 올해 1월 발표한 정규 5집 '던 에프엠'(Dawn FM)의 수록곡이다.
이 곡은 발매 이후 국내 음원 차트에도 올랐는데, 이날 위켄드가 공개한 사진은 곡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캡처한 것이라고 유니버설뮤직 측은 전했다.
위켄드는 작년 10월에도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정호연의 사진을 게시한 바 있다. 당시 이를 확인한 정호연이 위켄드 게시물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서 팬들의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유니버설뮤직 측은 "정호연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는 미국 현지 시각으로 5일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나다 출신의 세계적 팝스타인 위켄드는 R&B 장르를 비롯해 다양한 음악으로 주목받았다.
그는 '그래미 어워즈'에서 세 차례 수상했으며 지난 2020년 발표한 '블라인딩 라이츠'(Blinding Lights)는 미국 빌보드의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가장 오래 머무른 곡으로 평가받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