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후 1시 조지아텍서 취임선서
안드레 디킨스(사진) 제61대 애틀랜타 시장 당선인의 취임 선서식이 내달 3일 오후 1시 그의 모교인 조지아텍 바비 도드 스터디움에서 열린다.
취임식에 앞서 1일에는 커뮤니티 봉사의 날로 자원봉사자들이 C.T. 마틴 나타토리움 앤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모여 오전9시 30분부터 개인위생 장비들을 포장한다.
또한 오전 10시 30분부터 자원봉사자들은 낸시 크릭 파크에 모여 지역사회 청소작업을 실시한다 이들은 나뭇잎 긁어모으기, 가지치기, 쓰레기 수거 등을 실시한다.
한편,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피드몬트 공원의 액티브 오벌에서 커뮤니티 휘플볼 게임과 봉사활동이 진행된다.
토요일 행사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풀만 야즈에서 리셉션과 창립 커뮤니티 블록 파티로 끝난다.
2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종교간 기도예배가 열린다. 이 행사는 MovingATLForward.com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취임 선서식이 3일 오후 1시에 조지아텍에서 열린다.
이 모든 행사에 참가하기를 원하는 자는 MovingATLForward.com에서 자세한 사항을 숙지하고 사전 등록해야 한다. 모든 참가자는 백신접종 증명서를 소지해야 하며 24시간 이내의 코로나19 음성 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 현장 신속검사 서비스도 제공하며, 마스크 착용 또한 의무이다.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