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가지 야채와 핫푸드
200명 이상 수용 매장
미국 최대 규모, 최고 품질의 샤브샤브를 지향하는 둘루스 크로거몰 내 ‘9292 샤브’(대표 이상무)가 뉴매니지먼트로 새롭게 단장하고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2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매장에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테이블마다 칸막이를 설치했다.
영업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한다.
저렴한 가격에 육류와 해산물을 제외한 다양한 핫푸드, 신선한 야채 및 각종 버섯 등 총 60여 가지 음식이 무제한 제공된다. 고기와 해산물은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무제한 메뉴를 주문하면 최상의 품질인 왕새우, 홍합, 조개, 오징어, 쭈꾸미 등 각종 해산물 및 립아이등심, 차돌배기, 천엽, 돼지고기, 닭고기, 양고기를 맘껏 즐길 수 있다.
호박죽과 팥죽, 녹두죽, 잡곡밥과 총각무와 열무김치 등 신선하고 맛있는 인기 메뉴와 떡볶이, 스파게티, 잡채 등 핫푸드가 하루 종일 준비돼 있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상무 대표는 현재 한일관, 땡큐치킨, 다운타운 스시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동안 얻은 노하우로 손님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비결을 가지고 샤브샤브에 새롭게 도전했다.
이 대표는 “핫푸드 메뉴를 점차 추가할 계획이다. 9292에 오면 저렴한 가격에 모든 걸 맛보실 수 있다. 이곳을 만남과 문화의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고 전하며 “코로나19로 위생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예약문의는 470-448-4514, 주소는 3780 Old Norcross Rd. Suite 110, Duluth 이다. 이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