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고객포인트 적립제 시행
9일부터...개인·비영리단체 구분
아씨플라자가 고객 포인트 적립제도를 실시한다. 구매금애 1달러당 적립된 포인트가 1,000점이 되면 1%인 10달러 상당 아씨 상품권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9일부터 시행되는 이번 포인트 적립을 통한 리워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씨 플라자 매장에서 포인트카드 신청서를 제출해 등록을 완료한 뒤 회원카드(카드형, 키 홀더형)를 발급 받아야 한다. 회원카드의 종류는 개인과 비영리단체로 나뉜다. 비영리단체는 교회, 봉사단체, 노인회 등과 기타 아씨플라자가 인정하는 단체다. 물건 구입 시 특정 비영리단체를 지정하면 캐시어가 해당 단체를 찾아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아씨플라자는 이번 새 시스템 도입을 위해 지난 몇 달간 전산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하고 POS시스템을 도입했다. 배남철 소매담당 이사는 “새 전산시스템 구축으로 정확하고도 빠른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고객 포인트 적립제도로 한층 더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아씨플라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아씨플라자는 현재 하반기 고객 감사 사은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10월 7일까지 영수증 응모권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김치냉장고, 밥솥, 이천쌀, 20달러 상품권 등 총 109명에게 사은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9일까지 추석맞이 내고향 특산물전이 열리고 10일부터는 한국아동복 창고 대방출전이 열린다.
정경섭 아씨플라자 슈가로프점장은 “경품도 응모하고 추석을 맞아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등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조셉 박 기자
아씨플라자 슈가로프점이 오는 9일부터 고객 포인트 적립제를 실시한다. 사진은 아씨 슈가로프점 계산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