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 디자인, 10.3인치 디스플레이

3월 ‘렉서스로의 초대’ 세일 이벤트

 

지난 2월 2021년 소의 해를 맞아 렉서스는 코미디언 로니 쳉(Ronny Chieng)과 함께 하는 설맞이 콘텐츠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무비스타 쳉이 햇살 가득한 하와이 풍경속에서 2021 렉서스 IS F SPORT 차량을 운전하며 누구에게 빨간 봉투 선물을 줘야 할지 고민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올뉴 렉서스IS F SPORT는 L패턴을 광범위하게 적용한 스핀들 그릴과 더욱 공격적인 실루엣 및 디테일을 더해 스포티한 감성을 살렸으며, 독특한 테일 램프, 눈에 띄게 낮은 스탠스 등 특색있는 비주얼로 디자인 됐다. 

이와 함께 F SPORT의 19인치 휠, 대형 타이어는 물론이고 외부 및 실내에도 F 스포츠의 엠블럼을 배치해 렉서스 F만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제시한다.

실내에는 첨단 연계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10.3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

렉서스 IS F SPORT는 렉서스 안전 시스템인 플러스 2.5를 적용했다. 여기에는 자동비상제동, 보행자 및 자전거 감지 기능이 포함된 전방충돌감지기능, 비상스티어링보조시스템, 추월 기능이 있는 고속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 차선유지보조시스템, 자동 하이빔, 교통표지인식기능 등이 포함된다.

렉서스는 이번 3월 ‘렉서스로의 초대’ 세일 이벤트를 개최한다. 렉서스 모든 차종에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놀라운 장인의 솜씨를 경험할 수 있다. ‘렉서스로의 초대’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미국에서 렉서스는 242곳의 딜러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럭셔리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렉서스는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을 탑재한 6개의 하이브리드 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렉서스 ES300h등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렉서스는 8개의 F SPORT 모델과 2개의 F 퍼포먼스 모델을 제공한다. 박선욱기자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스타 로니 쳉이 2021 렉서스 IS F SPORT를 운전하는 광고 영상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스타 로니 쳉이 2021 렉서스 IS F SPORT를 운전하는 광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