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엘리트 학원
첫광고
경동나비

'노웨이 아웃' 조진웅 "또 형사 역?…이번에는 형사 그 자체"

한국뉴스 | 연예·스포츠 | 2024-07-24 10:31:37

노웨이 아웃,조진웅,형사,염정아,쉬광한,디즈니+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누가 스킨 케어

쉬광한·염정아·유재명·김성철 등 출연…오는 31일 공개

 

디즈니+ '노웨이 아웃:더 룰렛' 제작발표회/연합
디즈니+ '노웨이 아웃:더 룰렛' 제작발표회/연합

 "또 경찰 역이라는 얘기가 많은데, 이번에는 정말 형사 그 자체가 됐어요. 한동안 경찰로 살았죠."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드라마 '노웨이 아웃: 더 룰렛'(이하 '노웨이 아웃')에 출연하는 배우 조진웅은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사람 냄새 나는 형사를 연기했다"고 말했다.

앞서 드라마 '시그널', 영화 '경관의 피', '독전' 등에서도 형사 역할을 맡았던 조진웅은 "작품을 위해 서대문경찰서 강력 6팀에서 한 달 반 동안 합숙을 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함께 생활한 형사 중 한 명이 집에 도둑이 들어서 방범창을 설치해야 하는데, 비싼 걸로 살지, 싼 걸로 살지 고민하시더라고요. 경찰도 결국 사람이라는 걸 느꼈죠. 이번에 연기한 백중식은 딱 이런 형사입니다."

'노웨이 아웃'은 희대의 흉악범이 출소하자 200억 원의 현상금을 건 공개 살인 청부가 벌어지는 상황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조진웅은 현상금을 노리는 시민들에게서 희대의 흉악범을 지켜야만 하는 경찰 백중식 역할에 캐스팅됐다.

원래 고 이선균이 맡았던 역할이었으나, 촬영을 앞두고 마약 혐의가 불거져 작품에서 하차하게 되면서 조진웅이 대신 작품에 합류했다.

조진웅은 "준비 기간이 짧았다는 것은 제게 핑계에 불과했다"며 "그래서 더 열심히 작품에 임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제 소신과 의지가 더 견고하고 단단해질 수밖에 없었던 시간이었다"고 짚었다.

"법으로 해소가 안 되는 지점이 있잖아요. 그런 부분에 대해 냉정하고 날카롭게 다룹니다. 회자하고 논의할 이야깃거리가 있는 작품이에요"

13년 만에 출소하는 희대의 흉악범이자 200억원의 현상금이 걸린 살인자 김국호를 연기한 유재명은 "김국호는 출소하자마자 살인 청부에 휘말리게 되고, 살아남기 위해 처절하게 고뇌하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염정아는 정치생명이 끝날 위기에서 김국호를 이용해 생명을 연장하려는 호산시의 시장 안명자를 연기한다.

그는 "정치인 역할은 처음"이라며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라 해외 반응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대만 인기 스타 쉬광한(허광한), 김무열, 이광수, 김성철 등이 출연한다.

쉬광한은 살인청부업자 미스터 스마일을, 김무열은 김국호의 법정대리인 이상봉을, 이광수는 거금을 차지하기 위해 김국호를 죽이려 드는 도축업자 윤창재를 연기한다. 김성철은 수많은 신도를 이끄는 젊은 목사 성준우로 호흡을 맞춘다.

오는 31일부터 디즈니+와 유플러스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댓글 0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미국 의사들도 편한 전공 선호… 피부과 지원 50%↑
미국 의사들도 편한 전공 선호… 피부과 지원 50%↑

평균 연봉은 54만불주 4일에 야근도 없어  미국에서도 의대 전공자들의 피부과 쏠림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응급 상황이 거의 없으니 야근이 없고,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귀넷 카운티 생명과학 산업단지 중심지로 도약
귀넷 카운티 생명과학 산업단지 중심지로 도약

342개의 중소 생명과학 기업 보유생명과학 산업 분야의 주축 역할 조지아가 생명과학 산업단지로 지속성장하며 경제 발전의 중심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 현재 조지아내 생명과학 산업에

크리스 카, 2026 조지아 주지사 출마 선언
크리스 카, 2026 조지아 주지사 출마 선언

52세 법무장관, 공화당 후보로 출마 선언  크리스 카(사진) 조지아주 법무장관은 21일 2026년 조지아 주지사 선거에 공화당 후보로 출마하겠다고 선언했다.52세인 카는 공화와

조지아 결핵감염 절반 귀넷∙풀턴 등서
조지아 결핵감염 절반 귀넷∙풀턴 등서

작년 246건∙∙∙1년전 대비 5.4%↓ 결핵 감염 환자수가 전국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조지아에서는 되레 줄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1일 조지아 보건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주말 가볼 만한 곳] 로렌스빌, '겨울 랜턴 축제' 등 5가지 이벤트
[주말 가볼 만한 곳] 로렌스빌, '겨울 랜턴 축제' 등 5가지 이벤트

이번 주말 어디갈까? 로렌스빌을 포함한 던우디, 벅헤드 등에서 볼거리 가득한 이벤트 5가지를 소개한다.  △ 던우디, '사운드 테라피'숲속에서 사운드 힐러가 진행하는 사운드 테라피

귀넷 14개 고교, AP 프로그램 명예의 전당에
귀넷 14개 고교, AP 프로그램 명예의 전당에

귀넷과기고 최고 등급 플래티넘맥클루어보건, 노스귀넷고 골드 14개의 귀넷카운티 공립학교(GCPS)가 칼리지보드에서 선정한 2024년 AP 프로그램 학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메이드 인 조지아’ 아이오닉9 모습 드러냈다
‘메이드 인 조지아’ 아이오닉9 모습 드러냈다

20일 LA서 첫 일반 공개 조지아 메타플랜트 생산  현대차가 대형 전기차 아이오닉9을 처음으로 일반에게 공개했다. 아이오닉9은 조지아 현대 메타플랜트에서 생산된다.현대차는 20일

이병헌 50억 협박녀, 24억 벌고 은퇴..유튜버로 활동재개
이병헌 50억 협박녀, 24억 벌고 은퇴..유튜버로 활동재개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사진=유튜브 김시원배우 이병헌을 협박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걸 그룹 글램 출신 김시원이 은퇴를 선언했다가 다시 활동을 재개했다.최근 김시원은 유튜브

세븐틴, 美 ABC TV 디즈니 연말 특집 무대 출연…K팝 가수 최초
세븐틴, 美 ABC TV 디즈니 연말 특집 무대 출연…K팝 가수 최초

그룹 세븐틴/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세븐틴이 K팝 가수 최초로 미국 디즈니 연말 특집 무대에 선다고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21일 밝혔다.세븐틴은 다음 달 1일  ABC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됐다…로마서 득녀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됐다…로마서 득녀

배우 송중기/연합배우 송중기(39)가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송중기는 20일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려 "지금 로마에 있다. 이곳에서 제 첫 아가를 만난 게 겨우 1년 조금 지났는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