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경동나비
첫광고
엘리트 학원

'인간 샤넬' 제니, 美패션계 최대행사 '메트 갈라' 데뷔

한국뉴스 | 연예·스포츠 | 2023-05-02 11:00:15

제니,샤넬,메트 갈라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누가 스킨 케어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자선쇼 등장…1990년대 흑백 드레스 재해석

올해 드레스코드는 '라거펠트 추모'…'반려 고양이' 의상도 화제

메트 갈라 참석하는 블랙핑크 제니

 

패션계에서 가장 유명한 행사 중 하나로 꼽히는 뉴욕 '메트 갈라'에 블랙핑크 제니, 배우 송혜교 등 K-팝, K-드라마 스타들이 등장해 전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

1일 뉴욕타임스, 로이터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제니는 이날 뉴욕 맨해튼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메트 갈라 2023'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메트 갈라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의상연구소 운영자금 마련과 연례 전시회 개막 기념을 위해 1948년 시작한 모금행사다.

문화·정치·경제 등 각 분야에서 초청된 유명 인사들이 그해 복장 규정에 맞춰 자유롭게 의상을 입고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계단을 오르면서 각국 취재진으로부터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실제 모델로도 유명한 패션잡지 보그의 애나 윈투어 편집장이 행사 주관을 맡아왔다.

올해 행사는 2019년 세상을 떠난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 카를 라거펠트를 기리는 의미에서 '카를 라거펠트 : 선의 미학(A Line of Beauty)'을 주제로 택했다. 복장 규정은 '카를을 기리는' 옷이지만, 강제 사항은 아니다.

'인간 샤넬' 제니, 美패션계 최대행사 '메트 갈라' 데뷔
메트 갈라 참석하는 블랙핑크 제니

 

이날 제니는 흑백의 심플한 샤넬의 빈티지 스타일 드레스를 뛰어난 감각으로 소화한 모습으로 등장해 레드카펫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블랙핑크 멤버 중에서 메트 갈라에 참석한 것은 지난해 로제에 이어 제니가 두 번째다.

패션 잡지 보그는 샤넬 디자인팀이 제니를 위해 특별히 라거펠트의 1990년 컬렉션 의상을 재해석해 드레스를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이 잡지에 따르면 제니는 라거펠트가 생전에 마지막으로 뽑은 샤넬의 '뮤즈'이기도 하다.

샤넬이 잘 어울린다는 뜻에서 '인간 샤넬'이란 별명을 가진 제니는 현재 샤넬의 '하우스 앰배서더'로도 활동 중이다.

행사장에는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의 주연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높인 송혜교도 참석했다.

한편 올해 메트 갈라에도 시선을 사로잡는 파격적인 의상이 다양하게 등장했다.

가수 리한나는 장미로 뒤덮인 흰색 드레스로 등장했다가 외투를 벗고 임신 중인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 화제가 됐다.

DC 코믹스의 악당 조커를 연기했던 배우 자레드 레토는 대형 고양이 탈을 쓰고 행사장에 등장해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가 라거펠트의 반려묘이자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며 많은 팬을 보유한 고양이 슈페트로 변신했음을 금세 알아차렸다.

배우 니콜 키드먼은 라거펠트가 2004년 샤넬 No. 5 향수 광고에 출연한 그녀를 위해 디자인한 샤넬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화제가 됐다.

'인간 샤넬' 제니, 美패션계 최대행사 '메트 갈라' 데뷔
칼 라거펠트 반려묘 탈 쓰고 멧 갈라 참석한 美 배우 자레드 레토- 1일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세계 최대 패션 자선 행사 '메트 갈라'(Met Gala)에 참석한 미국 배우 자레드 레토가 패션계 거장 칼 라거펠트가 생전 키우던 반려묘 '슈페트'의 탈을 쓰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 '메트 갈라'의 주제는 '칼 라거펠트: 라인 오브 뷰티'다.

 

 

 

 

 

댓글 0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프라미스 어린이 합창단,  '크리스마스 뮤지컬' 선보여
프라미스 어린이 합창단, '크리스마스 뮤지컬' 선보여

24일, 두 번째 공연 이어져아름다운 선율의 곡 펼쳐져 프라미스 어린이 합창단이 21일 애틀랜타 프라미스교회(담임목사 최승혁)에서 ‘오! 즐거운 크리스마스 뮤지컬’을 선보였다.이번

[자녀의 성공적인 대학 진학을 위한 한인 학부모 가이드] Princeton University 입학 준비 가이드
[자녀의 성공적인 대학 진학을 위한 한인 학부모 가이드] Princeton University 입학 준비 가이드

오늘부터는 U.S. News & World Report기준, 미국 전체 대학중, 상위 50위권에 있는 대학들 중심으로, 특히, 한인 학생과 부모님들께서 관심이 많으신 대학들

전세사기 부부, 미국서 체포·송환
전세사기 부부, 미국서 체포·송환

62억원 들고 미국 도피한미 양국 공조로 검거 세입자 90명을 상대로 보증금 62억원을 가로채 미국으로 도피한 전세 사기범 2명이 미국에서 체포돼 지난 20일 한국으로 송환됐다. 

한인 수중발레 코치 선수 학대혐의 파문
한인 수중발레 코치 선수 학대혐의 파문

OC 레지스터 잇달아 보도“국가대표 코치 직무정지풀러튼서 계속 선수지도” 미국 국가대표 출신 싱크로나이즈 스위밍(이하 수중발레) 한인 코치가 장기간 선수들을 학대한 혐의로 논란을

“베이비붐 세대 75%… 자녀에 주택 상속할 것”
“베이비붐 세대 75%… 자녀에 주택 상속할 것”

■ 역대급 ‘부의 이전’가격 상승으로 큰 수혜전체 주택의 36%나 차지팬데믹발 자산 19조달러↑소유 형태 다변화 꾀해 베이비붐 세대(1946년~1964년 출생)의 자녀들은 역사상

공항 프리체크 사기 신분도용 피해 주의

연방 교통안전청(TSA)이 운영하는 공항 프리체크(Pre-Check) 프로그램 등록을 사칭한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의보가 내려졌다. 연방거래위원회(FTC)는 TSA 프리체크

“인간 사이 전염 없지만 방치시 또 다른 팬데믹 우려”
“인간 사이 전염 없지만 방치시 또 다른 팬데믹 우려”

■ 조류독감 확산사태 관련 문답풀이전국 600곳 이상서 발견… 가주는 비상사태 선포닭고기·우유 섭취로는 안 결려… 생우유는 위험인간 감염 대부분 경증… “백신은 아직 불필요”  미

연말 복권 열풍 분다
연말 복권 열풍 분다

9억4,400만달러‘잭팟' 터지나메가밀리언 내일 추첨 연말을 맞아 미 전국에 복권 열풍이 불고 있다.복권국에 따르면 지난 20일 실시된 메가밀리언 복권 추첨에서 1등 당첨자가 나오

올해 이민자 추방 10년래 최다
올해 이민자 추방 10년래 최다

바이든 정부 27만여명32.7%는 범죄 전력자트럼프 2기서 더 늘듯 지난 18일 LA에서 이민자 대규모 추방 정책에 반발하는 피켓 시위가 열리고 있다. [로이터] 조 바이든 행정부

성탄마켓 차량테러… 200여명 사상
성탄마켓 차량테러… 200여명 사상

독일 ‘크리스마스 악몽’5명 사망·40여명 중상군중 속으로 400m 내달려반이슬람 극우 의사 체포 200여명의 사상자를 낸 끔찍한 성탄마켓 차량돌진 테러가 발생한 독일 마그데부르크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