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통 15명에 장학금 지급 예정
90명 참가 메달리스트 이상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는 30일 호쉬톤 소재 리유니온 골프클럽에서 차세대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해 2만7천 달러 이상의 기금을 모았다.
90명의 선수가 챔피언, A조, B조, 여성조로 나눠 경기를 치렀다. 약 40여 단체 및 개인이 대회를 후원했다.
시상식에서 김형률 회장은 “민주평통은 헌법기관으로 평화통일 정책에 관해 대통령에게 건의하고 지역에서 공공외교 및 봉사를 하는 단체”라며 “이번 대회로 모은 기금은 차세대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 회장은 “지난 6년간 평통 회장 재임 시 도와주고 후원한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최석기 체육분과위원장은 “위원들과 단체의 도움으로 경비를 제외하고 15명의 학생에게 1,000 달러씩 연말에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게 됐다”며 “도움을 준 후원자 및 단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대회에서는 73타를 기록한 이상수 씨가 메달리스트에 올랐다.
다음은 대회 입상자 명단이다. ▶메달리스트 이상수 ▶챔피언조 ▷그로스 1위 김범수 그로스 2위 신문섭 ▷넷 1위 박강근 넷2위 박영조 ▷근접상 서덕준 ▷장타상 편완식 ▶A조 ▷그로스1위 데이브 황 그로스2위 브루스 임 ▷넷1위 강원영 넷2위 신동훈 ▷근접상 사이몬 정 ▷장타상 이승주 ▶B조 ▷그로스1위 임형기 그로스2위 최용복 ▷넷1위 왕정수 넷2위 김근성 ▷근접상 권영일 ▷장타상 이지 정 ▶여성조 ▷그로습1위 이일진 2위 유혜경 3위 이미쉘 ▷넷1위 김민재 2위 제니퍼 박 3위 써니 김 ▷근접상 이미애 김쥬니 ▷장타상 박영남 백모니카.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