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그룹 SG워너비가 3년 만의 신곡을 선보인다.
이석훈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6일 SG워너비 신곡 '넌 좋은 사람'이 발매된다고 9일 밝혔다.
2018년 9월 발표한 '만나자' 이후 첫 완전체 신곡으로 연인, 친구, 가족 그리고 SG워너비의 노래와 함께 추억을 쌓아온 모든 이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았다.
SG워너비는 오는 17일 방송하는 '놀면 뭐하니?' 100회 특집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지난 4월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히트곡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향수를 소환하며 크게 화제가 됐다.
이후 '타임리스', '내 사람', '살다가', '라라라', '아리랑', '죄와벌' 등 대표곡은 멜론 등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내 사람' 라이브 영상은 유튜브에서 1천330만 뷰를 기록해 '놀면 뭐하니?' 채널에 올라온 동영상 가운데 최다 조회 영상이 되기도 했다.
2004년 '타임리스'로 데뷔한 SG워너비는 2000년대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컬 그룹으로 꼽힌다. 당시 리듬감 강하고 속도가 빠른 미디엄 템포 발라드를 유행시켰으며 골든디스크 대상을 세 차례 수상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