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한인타운 곳곳에서 업체들의 다양한 할인판매가 진행된다. 한인회, 한인마트 등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행사들도 개최된다. 각 업체 할인내용과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소개한다.
□부모님 위한 효도상품 할인
먼저 '별다섯' 장수돌침대는 가정의 달과 2018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수상을 기념해 5월말까지 안마의자 보상판매 및 대표상품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안마의자의 경우 브랜드 상관없이 상태에 따라 500~1500달러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또 둘루스 H마트, 아씨마트 지점 등 각 지점마다 대표 상품을 지정해 돌침대 2품목, 카우치 2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자제품 전문매장 텔레트론은 오는 13일 어머니날을 맞이해 대표상품 이나다, 후지메딕 마사지체어와 벌츄오소, 그랜드베드 매트리스 및 각종 이태리제 가구들을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나다 마사지체어와 벌츄오소 매트리스 구입시에는 2.000달러 상당의 반식욕기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 어머니날 TV 세일로 소니 55~75인치 4K TV를 최소 598달러에서 최대 2,398달러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제품 구입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들이 마련돼 있다.
건강제품 전문기업인 영신건강은 가정의 달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각종 할인 및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바르는 보톡스'로 유명한 '탱탱 비톡스'의 업그레이드 버전 '비톡스 플래티넘(VEE TOX Platinum)을 2개 구입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4개 구매시 2개 무료 증정에 이어 비타민 C세럼을 추가제공한다. 이밖에도 최근 출시된 하이비 유산균 제품 GBY(Gut Bless You)를 3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주고, 여러 할인행사들을 진행한다.
카후나 마사지 체어는 마더스데이를 맞아 카후나 SM 9000 기종 구입시 1,000달러 상당의 루헨스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6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사지 체어 체험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어린이 대상 행사도 풍성
애틀랜타 한인회(회장 김일홍)은 오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K-Pop 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전 11시~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중고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경연대회와 함께 여러 게임과 놀이 등의 순서가 마련된다. 댄스경연대회 참가자 5팀에게는 총 2,500달러의 상금이 주어지며, 다수의 무료 상품들이 준비된다.
H마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13일 쇼티하웰 공원에서 오후 1~5시까지 진행되며, 부문은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세개로 나뉘어 시상한다. 대회 대상에는 1,000달러 장학금 및 트로피와 상장이 주어지며, 부문별로 1등, 2등, 3등, 장려상 수상자에게 총 5,500달러의 상금이 지급된다. H마트는 현재 전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 당일 현장 접수는 불가능하다. 이인락 기자
H마트가 작년 개최한 그림 그리기 대회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