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농수산물 특판 상설매장 내일 오픈
횟감용 오징어∙간장∙홍새우 등 180 품목
강원도 청정지역의 최고 특산물을 엄선해서 판맬하는 강원도 농▪수 특산물 365일 상설매장이 9월 1일 둘루스 웰빈순두부 식당 옆에 문을 연다.
30일 매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김기동 강원 인터내셔널 대표는 “조지아주 최초로 강원도에서 직송된 농▪수 특산품 상설매장을 오픈하게 돼 기쁘다”면서 “지난 10여년간 몇 달에 한 번씩 비상설 매장을 통해 고객들과 만났지만 이제부터는 언제나 신선하고 싱싱한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고 말했다.
동석한 김윤희 미 동남부 강원도민회장과 어영갑 이사장도 “강원도 특산품을 제공하는 상설 매장을 많이 이용해달라”고 말했다.
속초 오징어 횟감, 간장 홍새우 등을 판매하는 특판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양념 명란젓 1파운드를 사면 1파운드 공짜(저염 명란 제외), 무말랭이 1봉 사면 1봉 공짜 외 180여 품목에 대해 10-30% 대박세일을 실시한다.
매장에는 약초류, 건어물류, 나물류, 메밀류, 차류, 해조류, 젓갈류, 엑기스류, 반찬류, 생선류, 떡류, 잡곡류, 장류, 기름류, 죽류, 한과류에 속한 각종 제품은 물론 고려홍삼액, 금산 홍삼진골드 등이 진열돼 있다. 특히 양구시래기, 간장게장, 사천한과, 매실엑기스, 말린 홍합, 말린 새우, 건대추, 백운산 곶감, 고사리 등은 인기상품이다.
대형 냉동창고와 냉장고를 완비해 신선도와 안전성을 구비했으며, 만일의 사고를 대비해 1백만달러 보험에도 가입돼 있다. 365일 오픈한다. 주소 2645 N. Berkeley Lake Rd., #143, Duluth, GA 30096. 전화 224-577-7777. 조셉 박 기자
9월 1일 오픈하는 강원도 농수산물 특판매장에서 김기동(가운데) 대표와 김윤희(오른쪽) 강원도민회장, 어영갑(왼쪽) 강원도민회 이사장이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