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 Together' 후원단체 추가
애틀랜타 등 전국에서 서비스
토털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업체인 ‘뱅크카드서비스’(대표 패트릭 홍)가 창립 30주년 기념으로 ‘Grow Together(동반 성장)’ 프로젝트의 지원 단체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지원을 시작했다.
뱅크카드서비스는 1987년 창립 이후 양로원과 사회봉사단체 지원, 장학금 지급 등의 지역봉사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2004년부터 기업수익을 본격적으로 지역사회에 돌려주는 ‘Grow Together’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올해 새로 선정된 단체는 건강교육, 시니어 직업훈련 및 법률 서비스, 무료급식 등을 제공하는 사회봉사단체인 Korean Community Service, Zion Gospel Mission, Jesus Love world Mission 등이다.
이들 단체에게는 사업규모 등에 따른 지원금을 일시 또는 월별로 전달하고, 뱅크카드서비스에서 자체 개발한 웹 기반 운영 프로그램 등을 지원해 사업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뱅크카드서비스 직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인력지원 및 재능기부를 한다.
패트릭 홍 대표는 “사회가 발전하면서 커뮤니티에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하게 되고 우리가 커뮤니티에서 사랑을 많이 받은 만큼 더 많은 도움을 드려야 한다는 생각에서 올해부터 지원규모를 늘렸다”고 말했다.
뱅크카드서비스는 캘리포니아 본사와 애틀랜타를 비롯한 전국 9개주 14개의 지사에서 250 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한다. 365일 24시간 고객지원 전화서비스가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로 제공된다. 각종 솔루션 등 문의는 1-888-339-0100 또는 웹사이트(www.NAVYZEB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언 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