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고객소통 강화”
5달러 할인 쿠폰 제공
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 H 마트가 한인 고객들을 넘어 다양한 아시아계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라인’ 공식 채널을 개설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 1월1일부터 1월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H 마트 라인 채널을 추가한 모든 고객에게 H 마트 전 매장에서 5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달러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채널에 가입한 후, 환영 메시지와 함께 제공되는 짧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또한 라인 H 마트 채널을 새로 추가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에 채널을 추가한 고객들도 2025년 1월1일에 발송되는 짧은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H 마트는 밝혔다.
H 마트 라인 채널은 한인 뿐 아니라 일본계, 대만계, 태국계를 포함한 다양한 아시아계 고객들에게 주간 세일 소식, 매장 위치와 운영 시간 등 관련 정보, 아시안 푸드 이벤트 및 스마트카드 혜택 등 다양한 H 마트 관련 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제공하게 되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고객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옮겨 언제 어디서든 고객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했다고 H 마트 측은 밝혔다.
H 마트는 “이번 라인 채널 개설을 통해 H 마트를 사랑해주시는 아시안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활발한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H 마트 라인 공식 채널 추가는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혹은 아이디(@906tfvua)를 검색하여 추가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H 마트 고객 서비스 센터(877-427-7386)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