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업그레이드 새버전
12-16일 개인계정 접근 중단
피치패스 웹사이트와 앱이 업그레이드된다. 이에 따라 피치패스 이용 운전자는 해당 웹사이트와 앱이 업그레이드 되기 전에 자신의 정보 업데이트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주 도로 및 통행료 관리청(SRTA)은 3일 피치패스 웹사이트 MyPeachPass.com와 모바일 앱 Peach Pass Go!를 12월 17일부로 업그레이드한다고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해당 웹사이트와 앱은 업그레이드를 위해 12월 12일부터 16일까지는 운전자 개인의 피치패스 계정 접근을 차단하게 된다. 그러나 계정 접근 차단과는 상관없이 통행료 부과는 정상적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운전자들은 자신의 계정에 충분한 잔액을 유지해야 한다고 SRTA는 당부했다.
웹사이트와 앱 업그레이드와는 상관없이 기존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및 피치패스 핀 번호는 변경되지 않는다. 다만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되기 전 자신의 연락처 등에 대한 업데이트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SRTA는 “새로운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검색을 더 쉽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소화된 디자인과 빨라진 결제 기능으로 보다 향상된 지원이 가능해 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새 앱은 생체 인식 로그인 기능도 제공될 것으로 전해졌다. <이필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