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기준 연방정부 전액 학비 지원
'개인 맞춤형 영어 프로그램' 진행
한인 이민자들의 성공적인 미국 정착과 취업을 돕는데 앞장서고 있는 콜럼비아 칼리지가 실무 영어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한 VESL(Vocational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직업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VESL 프로그램은 직업 영어 학습을 통해 언어 장벽을 극복하고 실질적인 커리어 기회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100% 온라인으로 제공되며, 주 2회 실시간 Zoom 수업을 통해 강사와의 소통 및 개인 맞춤형 영어 수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에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는 이민자들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하며, 초급부터 고급까지 다양한 수준의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은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능력을 고르게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소득에 따라 연방정부의 학비 지원(Financial Aid)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 부담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콜럼비아 칼리지는 버지니아 주 교육 심의 위원회(SCHEV)와 미국대학 교육 인증 협회(COE)가 승인한 교육기관으로 품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자랑한다.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미국 사회에서의 안정적인 정착과 커리어 성장을 도모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8620 Westwood Center Drive, Vienna, VA 22182에 위치하고 있는 콜럼비아 칼리지의 교육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는 info@ccdc.edu 혹은 703-206-0508으로 할 수 있다. <김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