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알선교단 '창립 20주년 감사예배'
26일 오후6시 한인회관서밀알 창립자 이재서 총장 설교 애틀랜타밀알선교단(단장 최재휴 목사) '창립 20주년 감사 예배'가 오는 26일 오후 6시,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개최된다.이번 행사 초청 강사는 시각장애인으로 세계밀알연합총재이며 총신대학교 총장인 이재서 목사다. 이 목사는 총신대 신학과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유학, 필라델피아 성서대 사회복지학과, 템플대학원에서 사회복지행정학 석사, 럿거스 대학원 사회복지정책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1995년부터 세계밀알연합 총재를 맡아 장애인복지와 선교를 위해서 꾸준히 활동하고

